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 단풍 여행 도호쿠 모른 곳

by 린과 함께 2023. 10. 6.
반응형

한국 단풍을 본 후에 일본 단품 여행에 떠나자 

도호쿠 아름다운 단풍

 

 

도후쿠는 일본의 복동부에 위치한 지역으로,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할 수 있다. 

 

 

미야기 

미야기는 일본의 도호쿠 지방에 위치한 현으로,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유명하다. 가을에서는 더 독특한 단풍이 절정을 이루며, 인기를 얻는 것이다. 

나루코 현곡

JR 나루코온센 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나루코 협곡"은 미야기현을 대표하는 단풍 명소이다. 단풍 절정을 맞는 것은 12월 초순경으로, 길이 약 2.6km, 깊이 100m의 대계곡이 너모밤나무와 단풍나무로 알록달록하게 물든다. 

주소: 나무코 협곡- 미야기현 오사키시 나루코온센 시토마에지나이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나루코 협곡의 단풍과 긴장 온천 1일 버스 투어

 

구리코마 산

그 외에는 "신의 카페트"라 불리는 절경, 구리코마 산이 있다. 

구리코마 산은 역동적인 단풍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고 너두밤나무와 마가목 등이 곱게 물든다. 산 전체가 붉고 노랗게, 또 오렌지 빛깔로 물든 모습이 비현실적으로 아름다운 산이다. 

주소: 미야기현 구리하라시 구리코마노마쿠라 

 

 

게이비케이 계곡

일본 100경 중 하나로 꼽히며 국가 사적, 명승, 천연기념물로도 지정된 게이비케이 계곡. 강을 따라 높이 50m가 넘는 해안 절벽이 2km나 이어지는 계곡이다. 

장대 하나만 사용해 강을 왕복하는 뱃놀이가 있다. 뱃사공이 부르는 "게이비오이와케"가 맑게 흐르는 강물 소리와 아름다운 조화를 이뤄 기분 좋은 울림으로 듣는 이를 매료한다. 계곡을 따라 늘어선 붉은 단풍과 노란 단풍이 어우러져 장관을 이루며, 석양 무렵에 보는 단품은 더욱 아름답다. 

게이비케이 계곡의 가을 단풍은 보통 10월 중순부터 11월 초까지 볼 수 있다. 단풍이 가장 아름답게 물드는 시기는 10월 말에서 11월 초이다. 단풍으로 감상하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가장 대표적인 방법은 계곡을 따라 걷는 것이다. 계곡에는 다양한 코스가 마련되어 있으며, 걷는 도중에 아름다운 단풍을 감상할 수 있다. 

다른 방법은 전망대에서 올라가는 것이다. 전망대에서는 계곡 전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어, 더욱 웅장하고, 아름다운 단풍을 감상할 수 있다.

 

 

추천한 코스

게이비케이 계곡 뱃놀이는 게이비케이 계곡을 가로지르는 가테츠 천을 따라 뱃놀이를 즐기며 단풍을 감상할 수 있다. 1시간 정도의 뱃놀이 코스로, 계곡의 절경과 단풍을 가까이서 감상하는 것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다.

게이비케이 계곡 로프웨이는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게이비케이 계곡 로프웨이를 이용하여 단풍을 감상할 수 있다. 로프웨이를 타고 계곡 중턱에 위치한 전망대에 올라가면, 계곡을 펼쳐진 단풍의 장관을 볼 수 있다.

다양한 코스를 고려하여 즐긴 시간을 보내면 좋은 것 같다.

주소: 이치노세시 히가시야마로 나가사카마치 467

길: JR 오후나토선 게이비케이역에서 도보 5분

오이라세 계류

미슐랭 그린가이드에서 별 2개를 받은 도후쿠 최고의 관광 명소, 오이라세 계류, 약 14km를 흐르는 계류는 어디를 걸어도 절경의 연속이다. 버스나 차로 절경 명소를 돌아보는 것도 좋지만, 시간과 체력이 된다면 한 번 걸어서 산책하는 것도 좋다. 자연이 만들어 낸 녹색 터널과 산책길을 따라 거닐면 숲의 맑은 공기와 나뭇잎 사이로 비치는 햇빛에 반짝이는 수면, 다양한 모습으로 보여주는 계류이다. 

추천하는 코스는 네노쿠치, 조시오타키, 구모이노나가레, 구모이노타키, 마카도이와, 이시게도, 야케야마까지 약 4시간이 소요될 수 있다. 산책하면서 자연과 즐긴 시간을 보내고 아름다운 사진을 찍는 것은 상상해도 좋다. 

특히 단품이 아름다운 10월 중소부터 한숨도 인기이다. 아침에 산책하면 이슬을 머금은 나뭇잎 사이로 햇살이 비치는 환상적인 모습을 볼 수 있다. 계곡을 따라 펼쳐지는 울창한 숲은 가을이 되면 붉은색, 노란색, 주황색 등 다양한 색깔의 단풍으로 물든다.

 

 

추천한 코스

오이라세 계류 커이블카 코스는 케이블카를 타고 계곡 중턱에 위치한 전망대에 올라가면, 계곡을 따라 펼쳐진 단풍의 장관을 감상할 수 있다.

오이라세 계류 트레킹 소크는 오이라세 계류를 따라 이어지는 트레킹 코스를 걸으며, 단품을 볼 수 있다. 계류의 절경과 단풍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코스이다. 

 

체험할 수 있는 아오모리 가을 일일 투어: 오이라세 계곡, 도와다 호수, 네푸타 마을( 가격 9,698엔)

주소: Okuse, Towada-shi, Aomori, 034-0301

길 안내: 아오모리역, 미사와역, 하치노헤역에서 JR 버스 "도와다코야스미야행"

 

 

반응형